본문 바로가기

Nom nom nom

밴쿠버 다운타운 일본 돈부리 맛집, Kaneko Hannosuke on Robson

1725 Robson St #1, Vancouver, BC V6G 1C9

 

일본식 돈부리가 땡긴다면, 카네코 하노스케로

솔직하게 알려드릴게요 :-) 

 

 Kaneko Hannosuke, Tempura Tendon Tokyo

미리 총평 : 한 번, 두 번 가기에는 좋은 것 같다 ㅎ

일본에서 먹는 그 느낌 그대로의 돈부리 밥집이 다운타운 랍슨에 있었다고 한다.

언제부터 있던걸까 밴쿠버에 살지만, 다운타운에 사는 건 아닌지라 세세하게 바뀌는 것들에 대해선 몰랐는데 새로운 밥집을 탐방했다!

 

구글 평점 3.1로 그닥 높지 않은 평점인데 과연 맛과 퀄리티는 어떨것인가 :0

일단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3시 경에 갔는데 이미 웨이팅이 조금있었다. 웨이팅을 보고는 오 맛있나보다 했으나 구글 평점을 훑어보니

음, 가성비가 그닥 좋지는 않은 곳이구나 생각했다. 

 

가격 대비만큼 맛있지는 않다는 것!

 

우선 안의 인테리어는 몹시 돈까스 집 사쿠(Saku)  와 비슷했는데, 사쿠와 다르게 이 곳은 오픈 키친이었다. 위생이 얼마나 깔끔한 지 한 눈에 볼 수있는 오픈 키친에 일단 안도와 만족. 그래봐야 튀김과 밥이 다..아닌가..? 

 

하지만 그래 튀기는 기름이 깨끗해야 튀김도 깔끔하니 맛있겠지.

일하시는 스태프 분들의 복장도 굉장히 굉장히 청결해 보였다.

 

이미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를 골르고 서버가 주문을 받아갔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은 생각보다 늦게 나온 편.

뭐 절대 오래걸렷다고 말할 순 없지만, 주문을 미리 받아가셨으니 더 일찍 나왔으리라 예상했던 기대감이 컸던 모양? 

 

+ 배고프면 원래 행그리다 ;( 

 

이 집만의 먹는 방법이 나오는데 사실 특별할 건 없고 양념에 잘 버부려져 튀겨나온 튀김과 반숙 계란을 잘 버부렷 먹으라는 메세지.

솔직히 제대로 읽지 않아서(대충 그러겠거니 추측한터라) 정확한 디테일은 위 사진을 클릭해서 확대해서 봐주시길 바래요 허허

 

옆에 놓여진 시츠미(?) 라고 해야하나 보통 스시집에서 우동먹을 때 주는 매콤한 스파이시 양념이 함께 놓여져있는데 기호에 따라 뿌려드시길! 저거 넣었다고 엄청난 맛이 나는 건 아니고, 그냥 튀김에 밥 자체가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적당히 얹여먹는... 그 무언가 스파이시.. 띵 ?

 

응? 

 

 

짠, 제가 시킨 일반 템푸라 볼 Regular Tempura Bowl $15.95  로 안에 버섯, 새우2, 반숙 계란, 그린빈, 김, 갈린 해물.. 뭐시깽이가 담겨있습니다.  여기 밥 그릇이 참 예쁜데 제대로 담지를 못했네요. 마지막 사진에 보면 어설프게 그릇 사진이 보입니다.

 

우선.. 음 

아 왜 평점 3.1인지 알거 같더군요. 우선 튀김 맛있습니다 이미 간장에 양념이 적당히 베어있는 튀김이 바삭하고 짭조롬하니 맛있는데 16불이라고 하기엔 조금 약하달까요? 버섯 튀김은 찢어져서 튀겼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송이 버섯 뭉탱이를 통째로 튀겼더군요 하하 

 

저 버섯 분명히 좋아하는데 한 덩어리 남겼어요. 

 

오른 쪽에 보이는 미소국은 추가로 $2.5 주고 시켰습니다. 

함께했던 친구는 Special Tempura Bowl을 시켰는데 안에 들어가는 재료만 조금 씩 달라요. 

프리미엄 템푸라에는 장어, 우나기가 들어가있더라구요 : )

 

 

이게 아까 말한 반숙? 계란입니다. 메뉴에는 완숙 boiled egg 로 표기되어 있긴한데 돈부리는 반숙이죠!

이 곳의 메인 메뉴는 총 4가지 뿐인데요 템푸라 볼 3개와 (레귤러,프리미엄, 스페셜) 어린이용 볼 나머지는 에피타이져와 드링크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쓰드린 것 처럼 총평은, 뭐 한 두번 정도는 갈만하다. 돈부리가 생각날 때, 다운타운에 마땅한 곳이 없으니 가기는 좋지만 굳이 여러번 갈 맛집은 아닌듯? 고로 구글 평점에 엄청난 신뢰가 가는 바 입니다 하하 

 

 

네 이게 바로 그릇이 나온 사진입니다 :)  다 먹고난 옆테이블의 그릇을 찍어서 한없이 초라해보이지만, 음식이 처음나와서 여러 손님들으 볼을 한꺼번에 보면 참 그릇이 예쁘다는 생각을 하게되요! 

 

 

그럼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