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m nom nom

밴쿠버 다운타운 케이크 맛집 True Confections / Vancouver dessert place for cakes

 

2020년 첫 포스팅, 밴쿠버 디저트:케이크 맛집

True Confections, A Dessert Restaurant


- 866 Denman St, Vancouver, BC V6G 2L9

19년도 뉴이어 이브의 저녁까지 아름답게 마친 이후에 들린 그곳. 친구에게 몇 번 익히 들어보기만 했던 Downtown, Denman에 위치한 케이크 집. 다운타운에 나갈 때 사실 자주 덴만까지 걸어갈 일도 없을뿐더러 가도 항상 지나치던 곳이었는데, 이런 곳에 케이크 맛집이 있다니?

 

 

일단 엄청난 케이크 사이즈에 놀랐는데 통째로 하나를 사는 곳 이라기 보다 갖가지 맛 별로 한피스 씩 사서 먹는 곳이었다. 몇 년 전부터 한국에서도 이런 식으로 이색적인 레스토랑 특유의 케이크를 만들어 놓고 조각조각 따로 팔거나, 또는 전체 사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스토어가 늘어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곳의 역사는 무려 1986년부터 였다는 사실!.! 보기엔 엄청 맛있어 보이진 않아도 맛은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이들이 인증 한 곳!! 

 

 

 

제 선택은요, 인기가 많다는 Devil's Food Cake. 일명 때깔과 더불어 이름 조차 초코홀릭인 나 같은 사람을 아주 제대로 자극한다..  이미 여기 오기 전부터 나는 초코케잌을 먹을 거란 걸 알았기에 고민 없이 바로 선택!  한 조각에 $9.5불이 당연히 비싸게 들릴 테지만 케이크 한 판 자체 사이즈가 워낙 크기 때문에 일반 케이크 사이즈를 떠올리면 안되용.

(사실 나도 케잌 오픈해서 먹기 전 계산할 땐 살짝 놀랐다. 읭? 나 분명 조각 케이크 샀는데 왜 10불이 나오는 거?) 

 

먹으면 안다. 그 값 한다. 

 

 

 

내부는 대충 이래요. 여름에는 다른 덴만의 여느 레스토랑처럼 바깥에 테라스가 오픈한다니 단탄 사는 사람들은 좋겠다. 아니, 어쩌면 잘된 걸 지도( 나라면 맨날 사 먹었을 거야.. 위험해. 콥스브레드의 초코 크로아상만큼이나 위험할 뻔)

 

 

요로코롬 사이즈가 커서 투고(테이크아웃) 박스 자체 사이즈도 크답니다. 

 

따라~ 크기가 워낙 커서 누워져 있는 나의 악마님 (Devil's food Cake).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았는데 제가 혼자 다 먹었어요 케케. 소개해준 친구는 정작 단 걸 싫어한대요.. 읭? 말이돼? 니가 내 친구야?ㅋㅋ 그럴 수 있지.  다음에 다른 맛들도 여럿 시도해보고 업데이트해드릴게요.

 

Address : 866 Denman St, Vancouver, BC V6G 2L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