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m nom nom

밴쿠버 맛집 수다, Sooda Korean BBQ Restaurant in Vancouver

4455 Lougheed Hwy, Burnaby, BC V5C 3Z2

브랜트우드 역 바로 근처에 있는 유명한 한국 음식점 다녀오다. 인싸가 된 기분이였다? 

수다 Sooda Korean BBQ Restaurant

in Vancouver, Canada

 

Brentwood Station에 바로 옆에 위치한 이 곳은 철판 위에 나오는 시그니쳐 메뉴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 마케팅을 많이 하신 탓도 있겠지만 철판 위에 밥부터 닭갈비 또는 제육볶음, 불고기와 콘 치즈 + 야채 및 계란말이 예쁘게 도시락 박스 처럼 가지런히 담겨져 있어서 참신하고, 보는 눈도 즐거워서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역시나, 다들 가보고 저만 못가봤던 그 곳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 

 

갑자기 인.싸가 된 기분이라 잠시 행복했습니다

(오기 전까진 제가 사는 곳에서 멀다고 투덜댔지만 하하)

 

 

원래 Hotpot 집이였다던 곳이라 그런지 테이블 배치가 조금 독특했으나, 테이블을 비롯해 인테리어를 모두 새롭게 하셨다니 기존의 핫팟집과 큰 연관은 없는 걸로 판명. 저녁시간을 살짝 지난 금요일 9시 무렵이였는데도 앞 시간에 저녁먹으로 온 손님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놓고 기다렸습니다! 

 

우리가 대기순번 1번인데도 불구하고 밥이라는게 먹다보면 오래걸리니, 생각 보단 꽤 기다렸던 것 같아요 흑 

10시면 문닫으시던데, 그래도 한 시간이면 뭐 충분하죠( 따봉! 이모티콘 만들어줘라 티스토리야. 님?)

 

자, 긴 설명보다 사진만 보셔도 느낌이 오실거에요. 옥수수 콘부터 치즈, 닭갈비, 계란말이, 파, 밥의 향연.

제가 시킨 메뉴는 스페셜 닭갈비 CAD $37.95 입니다. 

얇은 층으로 쌓여있어서 이거 먹고 배가 부를까 했는데 성인 3명이서 생각보다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아, 사실 수다 박스라는 아부리 육회초밥을 추가로 시켰는데, 그것도 아래 사진이랑 가격 같이 있습니다!)

 

난 정말 부족할거라 생각했어.. 

바닥 까지 긁어먹은 건 확실히 기억나네요 :) 

 

 

밴쿠버 맛집 수다, 스페셜 닭갈비

또 사진 보단 영상이겠죠? 자글자글 소리나는데 어서 비벼먹고 싶은 마음이였습니다 크

 

아까 말씀드린  '수다박스' 아부리 육회  치즈 초밥 Half사이즈 $16.95 가 먼저 나왔었는데, 이때 일명 행그리 상태였어서 사실 객관적인 맛 판단을 드리긴 어렵지만.. 아니 치즈랑 토치로 그을린 것과 매운 고추와 치즈 조합이면 사실 말 다했죠 :)

 

 

왜 다들 대선 소주를 좋아하는 지 모르겠지만, 친구들의 선택에 따라 대선으로 갔습니다. 저 같은 알콜쓔레기는 뭐 많이 들어가진 않지만

그래도 메뉴가 딱 소주 안주라 안 시킬 수가 없었습니다 ;) 

 

 

이 곳에 한 가지 신기한 점은 바로 이것! 인덕션도 아닌것이 가스레인지도 아닌것이.. 이걸 쟁반처럼 올려놓고 (이동 가능) 옆에 있는 컨트롤러로 스위치를 키고 온도를 올리면 열이 나온다는 말씀!

 

선이 없어요! 선이!!!

 

HOW COME!?

TELL ME WHYYYY

 

그리고 기다리는 중에 발견한 사장님의 취미 소품들! 저도 레고 참 좋아하는데요. 뭐 내 집이 있어야 사서 맞추고 전시하지 :)

이상 뒤늦은 인싸 레스토랑 추천이였어요.